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무기력증이 올때...& 자기계발 Day 13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0. 31.
728x90

안녕하세요 😀😀

 

편입준비생입니다.

제가 며칠전에 허리를 다치면서 뭔가 제가 하고 있던 것들을 할 수 없게되고,

또 다 놓아버리니까 마음대로 살게 되고, 망가져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고나서 뭔가 무기력증이 찾아오게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냥 자기관리를 하는게 아니라 막 그냥 살았던거 같습니다.

 

그렇지만 그속에서도 이불개기라는 것만큼을 제가 제대로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이불개기만큼을 정말 별거 아니지만 열심히 했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그 이불 개져있는 것을 보면서 골똘히 생각을 해보면서

그때 그 미국해군대장 영상을 다시보면서, 다시 내가 해나가야겠다!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냥저냥 자기관리,계발을 잘 할것같았지만, 예상치 못하게 찾아온 사고때문에 관리가 무너지니까 무기력증도 찾아오고 느끼는게 제가 진짜 처음부터 하지못할 큰 것을 제가 했더라면 이러한게 찾아왔을때,

 

 

 

 

그냥 포기하고 다시 제가 원하는대로 살았을꺼 같은데, 이불개기라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서 좀 못해도 다시 시작하기 쉽고 또 차근차근 밟아나가면 되기에 이 이불개기라는게 자기계발에 참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또한 여러분들과 댓글로 소통하면서 응원도 많이 받고 하면서 정말 동기부여도 되고, 나 혼자만 하는게 아니라

여러분들과 함께 이렇게 진행하다보니 감사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저는 끝까지 이불개기도 계속하고

또 새로운 것을 도전해나가서 변화하는 것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불개기 13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