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이불개기 효과 & 자기계발 Day 19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6.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를 지내셨나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이불도 개고 방도 청소하고 그리고 씻고나서 출근하고, 퇴근하고 나서 블로그 포스팅도 하고 강의도 듣고 또 이번에 제가 영어말하기대회도 나가게 되서 원고 외우느라고 정말 그냥 바쁘게 지내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자기계발하면서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그리고 오늘은 저처럼 이불을 개신 분들 있으신가요~!?

만약 하셨다면 여러분들께 칭찬을 드리고 싶네요~! ㅎㅎ 

 

 

제가 지금까지 이불개기를 하면서 많은효과들을 본 거 같습니다~!

 

 

 

첫째로,

이불을 갬으로써 주변 정리들도 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이불만 개는게 아니라 집 청소도 하게되고 집 청소를 하면서 또 방을 조금씩이나마 꾸미게 된거 같아요 ㅎㅎ 남자라서 막 꾸미는것 아니지만 미니멀하게 심플하게 정리도 해놓았습니다ㅎㅎ 이불개기 하면서 다른 것들도 신경쓰게 된 것 같습니다ㅎㅎ

 

두 번째,

매일 이불도 개고 청소도하고 하니까 제 방이 쾌적한 공간이 됬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제 방에 들어오시면 홀애비(?)냄새가 난다고 말씀하신적이 종종 있으신데 그때는 잘 몰랐지만 지금와서야 내 방에서 그런냄새가 났구나 라는 것도 알게되고, 그걸 알고나니까 청소도하고 캔들도 놓으면서 많이 쾌적한 환경이되어 비염이 있던 제가 재채기를 하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세 번째,

제 방을 보면서 뿌듯하다는 점인데요~@.@

 

 

예전에는 잠만 자는 공간, 뒹굴거리는 공간이였지만, 지금은 쾌적하게 공부도 할 수있고, 집에 돌아왔을 때 정리된 방을 보면서 뿌듯해지고, 안 좋은일이 있을때도 방 정리된 것을 보면서 위안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이불개기 하나만 했을뿐인데 여러가지가 변하면서 제 인생이 조금은 달라지는 것을 저도 느낄 수 있는데요~!

정말 큰 건 아니지만 여러분들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19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