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블로그 이름변경~ 작은습관TV & 자기계발 Day 21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8.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 만들기 TV'에 두부입니다^^!

오늘 블로그 이름을 변경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하나의 이름으로 통일을 해야겠다 싶어서 미루다 미루다 언제할까하다가 오늘 드디어 하게 되네요 ㅎㅎ

편입생의 인생로그에서 작은습관 만들기TV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다시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이불개기 21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ㅎㅎ 처음에는 이불을 개야지 개야지 하는 마음에 있어서 약간 수동적으로 이불을 개었는데 지금은 그냥 일어나면 자동적으로 이불을 개는것 같아요 ㅎㅎ

약간 지금까지 살아왔던 제 모습이 아니라서 약간 어색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ㅎㅎ

 

 

'세상을 바꾸고 싶으면, 이불정리부터 해라!' 라는 말 한마디가 제 마음에 심겨져 21일이라는

시간동안 시간을 허비하지않고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렇게 주위에서 동기부여를 해주는 말들을 많이해주지만 흘려들을때가 정말 많습니다 저또한 그렇게 살아왔구요ㅠㅠ 그렇지만 이 한마디를 크게 들었을 때, 저는 정말 작은 습관 하나로 제 인생이 조금이지만 변화하는 것을

느끼면서 뿌듯하게 살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무의미하게 보내고 있다면 이불부터 한 번 개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인생이 조금씩 변화하고 또 다른 것을 도전할 용기도 생기게 될껍니다 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21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