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이불개기 하면서 느낀 점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18.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이불개기 하면서 느낀 점을 오늘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정말 저는 하루하루를 흘러가는대로 보냈고, 여러분들은 그럴때 없으세요? 하다하다 너무 할게 없어서 핸드폰도 보기 싫고 뭐해야하지 이런생각들때, 또 저는 내가 왜 이렇게 살지? 뭘 위해 살지? 이런 생각이 너무 많이 들어서 현타가 올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무기력함, 게으름 등등에 빠졌인던 날,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이불정리부터해라'라는 미국해군대장의 연설을 듣고 나서 '그래~! 이불개기라도 해보자~!'하고 맨날 어질러져있고, 매일 개지도 않던 이불을 한 번 개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불을 개면서 내가 하면 맨날 3일, 일주일을 넘기 힘들던데, 블로그로 소통하면서, 인스타그램으로 소통하면서 내가 변화하는 모습을 담아보자~!! 하는 취지로 블로그를 오픈하고, 인스타그램도 오픈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하기싫을때도 있고(겨우 이불개기지만 ㅋㅋ), 하 진짜 하기싫을 때도 많았지만, 그걸 이겨내고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영상으로도 담아보자 해서 유튜브도 시작하면서 100명이 넘는 구독자가 모였습니다!! 참 제가 뭐라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가져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행복합니다!

 

이불을 개면서 제 방도 깨끗해지고, 무기력함에서 벗어나게 되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작은 것을 하고, 또 그걸하면서 피곤함, 하기싫은 마음을 이겨내다보니, 다음도전을 할 때도 실패하지 않을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겨우 '이불개기'였지만 한 달 동안 제 삶이 바뀌었고, 또 다른 도전을 향해서, 또 다른 무언가를 할때에 자신감을 가지고 나아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달동안 지켜봐줘서 정말 여러분들께 감사하고, 계속해서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iiTIj2Onk2A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