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새로운 시작~! & 자기계발 Day 1 (방정리)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20.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드디어 2번째 도전입니다~! 새로운 도전으로 이불개기에 이어서 '방정리'를 선택했는데요~!

 

정말 이불개기를 하면서 정말 포기하지 않고, 어려운 일, 힘든 날에도 정말 여러분들과 계속해서 소통하면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에 정말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꾸벅)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정말 쉽고 하찮기만 여기던 이불개기도 생각외로 꾸준히 하기가 조금은 힘들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렇게 30일동안 하면서 정말 해냈다는 성취감도 들고 뿌듯하기도 하면서 다음 도전을 계속해서 이어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ㅎㅎ

 

이제 제 방이 와 진짜 개판이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청소도 자주 하지 않고, 굳이 청소를 해야돼? 라는 마인드로 이때까지 살아왔기에 제 방을 깨끗하게 더 정리정돈도 잘되게 만들어보고 싶어 다음도전으로 방정리를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너저분하고 지저분하던 제 방이 오늘 하루 주변정리만 했는데 조금 깨끗해 보이기도 합니다. 이제 내일 주말을 이용해서 대청소를 해서 그 상태를 유지하는 방식으로 계속해서 나아가려고 합니다!

 

계속해서 제 도전을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계속해서 성장해나가는 작은습관 만들기TV에 두부!가 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iiTIj2Onk2A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방정리 1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