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누구에게나 배울점이 있다! & 작은습관 No.2 방정리 Day 5~!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24.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오늘은 5일차 되는 날입니다~! 일어나서 아침에 청소못하면 일하고 다녀와서 무조건 씻고 돌돌이? 이걸 먼지제거기? 아무튼 그걸로 먼지, 머리카락을 제거하고 걸레빨아서 방을 꼭 닦습니다! ㅎㅎ 설거지나 이런것도 미루지 않고 꼬박꼬박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소한 것 하나하나지만 하고나서 뿌듯해서 좋습니다!

 

오늘은 저의 모토중 하나인 '누구에게나 배울점이 있다!'라는 글귀를 하나 가져와봤는데요!

 

저는 평생을 이렇게 살아왔습니다. 나보다 못한사람이나 내가 무언가를 남들보다 잘하면 그 사람을 무시하고 살았습니다(정말 안좋은 것이였죠...) 그렇게 살다가 그게 깨지는 날이 있었는데요 자세히는 말을 못하겠지만 정말 나보다 모든게 떨어진다고 생각했던 친구가 어떤 부분에서 저보다 나은부분이 있었고, 제가 이때까지 무시했던 걸 생각지도 않는듯이 친절히 가르쳐주고 그 실력을 향상시켜주었던 적이 있었고, 그 이후로도 다른사람, 친구에게도 그랬던 적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나도 뭐 잘난거 하나 없는 사람인데, 남들보다 조금 잘한다고 사람들을 무시하고 살고, 그 사람들을 무시함으로써 배울것도 못배우고, 사람들을 잃어버렸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부터는 진짜 그 사람이 나보다 못해보여도 옷 개는 법, 옷장 정리하는 법 정말 사소한 것 까지 배울게 정말정말 많더라고요. 그렇게 하나하나 배우고 살면서 '겸손'이라는 것도 배우고, 그 사람들의 마음을 '공감'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저보다 훨 나은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보다 포스팅 잘하시는 분들도 많고, 어떤 한 분야에 뛰어난 분들도 계시고, 글도 잘 쓰는 분들이 정말정말 많은데, 방문하면서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은 제 모토가 갑자기 뇌리에 박혀서 이렇게 글을 써봤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iiTIj2Onk2A

 

 

이불개기 5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