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작은습관 No.2 방정리 Day 10~!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29.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드디어 방정리를 한지 10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벌써 두 자릿수인데요 ㅎㅎ 저만 느끼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시간이 진짜 빠르게 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ㅎㅎ (저만 그럴까요?) 평일에는 진짜 시간이 안가는 것 같은데 주말만 되면 뭐 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후딱 지나가버리니까 좀 짜증(?)이 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시겠죠? 

 

 

방 정리를 하면서 이것저것 느끼는 점이 많은데요.. 먼저, 진짜 좀 이런걸 일찍 알아서 방 청소랑 정리좀 할껄 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왜냐하면 방도 너무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살 수 있으니까 참 좋았던 것 같아요 (이럴 줄 알았으면 엄마 말을 진작에 듣는건데... 진짜 엄마 말은 틀린 말이 하나도 없는데 잔소리로 그 땐 들렸나봐요...) 그리고 한 번 대청소를 빡시게 해놓고 매일매일 청소를 하니까 청소시간도 확 줄어들고 그런 부분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방 정리를 하면서 느낀 점과 변화한 점들을 또 영상으로 담아내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그때 좀더 자세하게 말씀드리면서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방이 더럽거나 이불이 안개져있다면 정리정돈을 먼저 해보시면 정말 인생이 조금이나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iiTIj2Onk2A

 

방정리 10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