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작은습관 No.2 방정리 Day 20~!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2. 9.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드디어 오늘은 앞자리 숫자가 바뀌는 날입니다!ㅎㅎㅎ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네요 ㅎㅎ 끈기 있게 계속해서 하다보니 정말로 감사한 것같습니다 ㅎㅎ!!! 정말로 여러분덕분에 이거 참 ㅎㅎㅎ 정말로 잘해내고 있어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꾸벅)

 

오늘도 역시 사고를 친 날인데요!ㅋㅋㅋ 근데 정말 이불개기나 방정리나 책을 읽으면서 느끼는 점이 빨리 거기서 벗어난다는 점입니다! 정말로 빨리빨리 벗어나서 다음 할 것 생각하고, 다음일을 어떻게 잘할까 그렇게 생각하고 그러면서도 내가 실수한 부분에서는 꼭 집고 넘어가는 그런 연습을 한 탓인가 요즘은 적응하면서 살고 있는 것 같고 제가 느끼는 게 이것또한 변화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왜냐하면 원래 저는 멘탈이 아주약해서 두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ㅋㅋㅋ 근데 이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시작한 자기계발을 하면서 많은 부분들이 개선되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분들께 진짜 자기계발 강추 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셨길 바라고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hYA-zomldpM&t=8s

방정리 20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