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작은습관 No.2 방정리 Day 22~!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인데요~~!! 금요일이라서 더욱행복하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ㅎㅎ 방정리가 이제 너무나 생활화된거같아요. 저도 방정리를 해야지 해야지 하는게 아니라 저절로 저도모르게 방정리, 청소를 하고 있으니까 정말로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집에 돌아와서도 어질러져있는 방이 아니라 깨끗한 방에 있으니까 정말로 행복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이불개고, 방정리 하시나요?! 안하신다면 추천드리고싶네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주말 금요일 보내세요!!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셨길 바라고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hYA-zomldpM&t=8s

방정리 22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