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이불개기 한 달을 마치며 & 자기계발 Day 30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17.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드디어,... 드디어 한 달 이불개기 도전이 마무리되었습니다 ㅎㅎ 우와아아아아~~~~~!!!

 

 

저는 단지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이불부터 개라'라는 말이 정말 저에게 흘려들었더라면

저는 블로그, 유튜브도 시작하지 않았을 것이고

저는 그냥 평범한대로 살아갔을 것입니다.

 

 

그런데 정말 그 한마디가 정말 저에게 크게 다가와서 원래라면 작심삼일 일것인데, 블로그를 시작하고,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이겨냈던것 같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계속해서 이불개기는 할 것이고, 이제 정말 작은습관을 하나 만들었는데, 다음습관을 만들기 위해서 계속해서 노력하고 나아가겠습니다~! 

 

 

한달동안 지켜봐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iiTIj2Onk2A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30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