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상쾌한 하루~! & 작은습관 No.2 방정리 Day 18~!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2. 7.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이제 18일차 입니다~!! 오늘은 정말 아침은 상쾌하게 일어난 것 같아요!! 그렇게 기분좋게 시작해서 그런지 그 다음일도 스무스하게 다 지나갔던것 같아요!!

 

 

마음가짐때문에 그런걸까요? 아니면 오늘따라 일이 잘 풀려서 그런걸까요? 저도 잘 모르겠지만 분명 오늘 일도 많았고 힘들었던 부분도 있었는데 좋게좋게 잘 지나가고 오늘따라 기분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정말로 행복한 하루예요!

 

블로그 포스팅도 마치고 이제 공부도 해볼껀데 정말 신나서 공부도 정말 잘 될것 같은 이 기분!! 정말정말 좋네요! 

 

이런 날들이 계속계속 이어져나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정말정말 좋은 하루였어요~~!

 

여러분들 하루도 저와 같았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www.youtube.com/watch?v=hYA-zomldpM&t=8s

 

 

방정리 18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