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인생을 살다보면... & 자기계발 Day 9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0. 27.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ㅎㅎ

 

오늘은 글을 조금 일찍 쓰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회사에서 불의의 사고로 허리를 조금 다치게 되서 조퇴(?)를 하게 되었거든요...ㅠㅠ

 

 

오늘따라 문득 이런생각도 들어요. 이렇게 꾸준히 자기계발을 해도 이러한 사고 한 방이면 인생 훅 가는거니까...

 

저도 티비에서 사건사고들을 보면 분명 사고가 난 사람들도 자기계획엔 없는거였고, 그걸로 인해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이 한 번에 다 날라가니까... 어떻게 보면 무엇을 위해서 이렇게 사는가 라는 생각도 드는 날이에요... 

 

그렇기에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서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도 또 듭니다.

 

그리고 나만을 위해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그러한 생각도 또 들어요...

그 길을 위해서 한 발자국씩 다가가려고 이불개기같은 작은 것을 하고 있지만,

나중엔 더 큰일을 하는 나를 상상하니 이불개기를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이 사고(?)를 계기로 잠시 쉬면서 생각도 하고 나 자신을 정리해야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안좋게 생각하면 안좋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살려구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