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이불개기를 하면서... & 자기계발 Day 11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0. 29.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제가 허리를 다치고나서 솔직히 운동도 못하고, 제가 할 수 있는 것들이 극히 제한적이게 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그런지 내가 하고 싶은 것들, 작은 습관을 키우기 위해서

이불개기 말고도 해오던 것들이 있었는데, 못하다 보니까

내 자신 속에서 좌절 아닌 좌절을 하고 있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이러한 상황속에서 계속 '이불개기를 하고 포스팅을 하자!' 라고 마음을 먹었는데요~!

 

 

그래서 진짜 별거아닌 이불개기를 하고 있지만 이 속에서

제가 큰 동기부여를 얻어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동시에 하던게 몸이 아프면서 못하게 되면서 이 사고를 계기로

차근차근 조금씩 좋은 습관을 만들어 보자라는 마음도 든거 같습니다 ㅎㅎ

조급해하는 마음도 사라지고 하면서 제 마음에 편안함도 찾아오고 그런거 같습니다. 

 

 

여러분들 여러분들이 계획한 것이 제대로 될 수는 없는 법입니다.

그렇지만 그 상황속에서도 정신을 차리고 생각을 바꾸고, 마음을 바꾼다면

거기서도 발견할 수 있는 좋은것들이 있을겁니다.

 

 

저 또한 이러한 상황속에서 쉼도 얻고, 평안함을 얻었던 것처럼요 ㅎㅎ 

 

 

 

이렇게 여러분들덕분에 이불개기를 멈추지 않고 하고 있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불개기 11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