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기계발 Day 10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0. 28.
728x90

안녕하세요😁😁

 

이불개기 10일째에 접어들었습니다~!! 👏👏👏👏

 


어제 허리때문에 오늘 회사에 가지 못해서 오늘은 일찍(?) 포스팅합니다...ㅎㅎ

 

 

한달동안 진행해서 습관을 만들어보려고 하는데 허리도 다치고 하니까, 이불개기도 싫어지고 막 게으르게 살고 싶고, 또 회사를 쉬니까 제 원래 습관이 막 튀어나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렇지만 여러분들과 약속을 지키기위해서 계속 이불개기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어서 계속 포스팅하고 자기계발 할 수 있어서 감사한거 같아요ㅠㅠ

 

 

저는 진짜 게으르고 그런 사람인데 뭘 시작하면 일주일도 안가던 사람인데,

이렇게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여러분들과 소통하면서 작은습관을 만들어 나가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저때문에 이렇게 이불개기를 시작하는 여러분들도 생겨나기 시작하는 것을 보면서 저도 정말 뿌듯한거 같아요 ㅎㅎㅎ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달아주는 댓글을 보면서 힘이 많이나는데, 정말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불개기 10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