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꾸준함의 기적 & 자기계발 Day 23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10.
728x90

안녕하세요~!

작은습관TV의 두부입니다~!

오늘은 한 기사를 가져왔는데요~!

 

메마른 땅을 비옥하게 만들기 위해서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무려 22년간 땅을 파낸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로운기 브휴야 라는 사람은 돈도 없었고, 장비도 충분하지 않았지만 성실하게 꾸준하게 하면 언젠가는 땅이 비옥하게 변하리라는 희망을 품고 땅을 파냈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무시하고 조롱하고 미쳤다고 말했지만, 로운기는 포기하지 않고 매일매일 쉬지않고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냈다. 그 결과 운하가 만들어졌고 마을 사람들은 편하게 경작할 수 있게되었다.

 

(출처 : www.insight.co.kr/news/310867)

 

짧게 요약해봤는데요. 정말 제가 봐도 멍청하게 했다는 생각이 들지만 결국에는 그가 조금이지만 꾸준히 한 결과가 운하를 만들고 그 운하를 통해서 땅이 비옥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정말 하루하루 조금이지만 꾸준히 한 결과가 큰 변화를 일으킵니다. 저도 정말 큰 것을 하는게 아닙니다. 그냥 사소한거, 누구나 지나칠만 한 것들을 조금씩 도전해서 변화시켜 나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별로 보잘것 없고, 남들과 다를 것 없는 아니면 남들보다 평균이하일순 있는 제가 조금이지만 변화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도전에 여러분들이 응원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22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