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기계발 Day 12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0. 30.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오늘로 이불개기 12일차가 되었는데요 ㅎㅎ 정말로 기쁜거 같습니다 ㅎㅎ🤩🤩

 

 

제가 이불개기라는 것으로 블로그를 이렇게 시작하면서

제가 혼자서 무언가를 할때보다 뭔가 더 할 수있다는

 

 

마음이 더 많이들기도 하고, 여러분들이 지켜보고 있으니까,

해야겠다는 마음도 들고 그래서 12일동안 이불을 개고,

포스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변화하는 모습을 블로그에 담을려고 했습니다만,

사진도 좋고 글로도 담아두는게 좋기도 하겠지만, 영상으로도 남기면 참 좋겠다 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그냥 제가 이불개기했던 것을 영상으로 담아두어 편집중에 있습니다ㅎㅎ

 

 

곧 공개하겠습니다~! 

 

 

아무튼 제가 정말로 저의 게으른, 무기력한 모습을 변화시키고자 작게나마 시작했는데

여러분들과 많은 소통을 할 수있어서 정말 행복한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작게나마 변화에 도전해보세요~!

그럼 조금씩 여러분의 인생이 바껴나갈 것입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불개기 12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