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유튜브 시작~! & 자기계발 Day 14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1.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제가 이불개기를 계속하면서 블로그로도 소통하는 것도 좋지만 제가 변화하는 과정을

영상으로도 담아보고 싶어 유튜브를 기획중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ㅎㅎ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했던 것처럼 유튜브도 시작해보자! 라고 마음을 먹게되어서

오늘 드디어 처음으로 업로드를 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나서 2년간 정말 수동적으로 살아왔고, 능동적으로 무언가를 한 적이 없었습니다.

 

 

미국해군대장영상을 우연히 보게되면서'인생을 바꾸고 싶다면, 이불정리부터 해라!

라는 말이 저에게 크게 와닿았습니다.

 

 

'그래 나도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이불개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불개기 한지 아직 2주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저는 많은 것들을 느끼고 조금이지만 변화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느낀걸 조금이지만 공유하고 싶고 여러분들과 더욱더 소통하고 싶어 유튜브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느리겠지만, 그리고 진짜 조금씩이겠지만 변화하는 모습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watch?v=bCu9btx-OTA

 

유튜브 구독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불개기 14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