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기계발 Day 16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3.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ㅎㅎ

이제 한달을 목표로 시작했던 이불개기가 반환점을 돌아지나가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지금 편입을 준비하기위해서 학점은행제도 하고,

일도 하면서, 제가 경험해보고 싶은 것들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데요ㅎㅎ

 

 

그러다보니까 시간이 부족할때가 많고, 그렇다보니까 어떻게 시간을 활용해야되나

항상 생각하면서도 집에 돌아오면 녹초가 되다보니까

 

 

그냥 드러눕고 싶고, 핸드폰 보면서 재밌게 유튜브 보면서 쉬고싶은데, 그래도 나와 약속한 것인 이불개기, 블로그 포스팅이란 것이 있으니까 쉬지않고 이걸 원동력으로 삼으면서 계속해서 모든 일들을 헤쳐나가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포스팅하면서 여러분들이 지켜봐주고 있고, 또 댓글도 달아주시니까 거기에 또 힘을 받고하면서 정말 하나하나 해나가는것이 정말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구독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이불개기 16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