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이불개기를 하면서 드는 생각들 & 자기계발 Day 15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2.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ㅎㅎㅎ

오늘부로 이불개기 15일차입니다 ㅎㅎㅎ 한 달동안 해볼려고 하는데 벌써 반이나 했네요~!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이불개기를 하면서 바빠도, 여유로워도, 예상치 못한 일이 찾아와도

계속해서 할 수 있었던게 처음부터 큰 도전이였다면 벌써부터 포기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진짜 자그만한 습관이였기에 무슨상황이 찾아와도 계속해서 할 수 있었고,

또 여러분들과 계속 블로그로 소통을 하면서 응원도 받고하면서 행복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진짜 저는 잘난 거 하나 없고, 누구와 비교해도 정말 나을게 하나 없는 사람이지만,

작은것들을 계속해서 변화시키면 진짜 나중엔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는 한 번씩 이렇게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내가 1년만 더 빨리 시작했더라면...

 

 

조금만 더 일찍 이런 것들을 알았더라면 내가 조금 더 일찍 변하진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하게 되더라고요ㅎㅎ 근데 진짜 이 말도 맞긴하지만,

 

 

지금이라도 내가 시작했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포기하지 않고 하고 있다는것에 또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부족하지만 저의 도전에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에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불개기 15일차~!

 

 

 

www.youtube.com/watch?v=bCu9btx-OTA&t=52s

 

 

유튜브 구독좋아요도 한번씩 부탁드려요~!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