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생각의 전환 & 자기계발 Day 17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4.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ㅎㅎ

 

이제 이불개기를 시작한지 17일째가 되었습니다. 바쁘다보니 이것도 해야되고 저것도 해야되고 ㅠㅠ 그래서 맨날 할 리스트를 작성도하고 그렇게 지냈는데 허리 다친 이후로 그런 것들도 다 놔버리게 되고 그래서 그런지 생활이 뒤죽박죽이 되고 제 맘대로 살게되게 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다시 마음을 잡고 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일을 하면서 참 실수도 많이하고, 너무 바쁘니까 참 갑자기 현타(?) 비스무리하게 오더라고요..ㅎㅎ 내가 지금 여기서 뭘 하는거지 뭘 위해서 이렇게까지 하고 있지 라는 생각이 드니까 ㅋㅋㅋ 다때려치고 싶더라고요 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그냥 그 생각 그대로 가져갔더라면 집에와서도 욕하고 그러면서 기분이 막 안좋을꺼 같은데, 그냥 생각도 빨리 바꾸고 하니까 그냥 할바에야 잘하자 라는 마인드로 열심히하고 실수한 것도 마무리하고 기분좋게 퇴근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생각을 바꾸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안좋은 생각이나 부정적인 생각들을 빨리 바꿔나가는것이 중요해요 왜냐하면 어차피 그 상황은 바뀌지 않을건데, 거기서 그런 생각에 빠져있는 시간도 아깝고, 그런 생각을 한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도 그게 잘 안되기는 하지만 그걸 실천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여러분들도 슬럼프에 빠질수도 있고, 마음대로 안되는 일들이 참 많을꺼같아요ㅠㅠ 그런데 그 상황속에서 좌절하지말고 생각을 바꿔서 다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오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17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