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기계발 Day 18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5.
728x90

안녕하세요~!😁😁

 

편입준비생입니다~!

 

오늘은 진짜 늦게 포스팅하네요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도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불개기를 놓칠 수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포스팅합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저는 오늘 월급도 받고 맛있게 밥도 먹고 ㅎㅎ 조금의 소확행을 한 것 같습니다

그러곤 집에 돌아와서 개져있는 이불과 방을 보고나서 기분이 흐뭇하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이불 개셨나요~?

 

 

저처럼 많은 사람들이 이불을 개고 작은변화들이 일어나서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인생의 큰 변화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 오늘은 너무 늦어서 짧게 포스팅하고 잡니다~! 내일 다시 뵈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18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