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

자기계발 Day 20 (이불개기)

by 작은습관 만들기 TV 2020. 11. 7.
728x90

안녕하세요~! 😀😀

 

편입준비생입니다~@.@

오늘 드디어 이불개기 20일차에 접어들었는데요~!! 계속해서 이불개기하는데 이제 다음 걸 뭐해야할지 조금 생각이 되더라고요 다음엔 뭘하지 하는데 방청소를 하고 집청소를 한 번 싹하고(완전히...ㅋㅋㅋㅋㅋ) 그걸 유지해나가는 그런 걸 한 번 도전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는데ㅎㅎ 지금은 이불개기라서 방청소를 하고있긴하지만 그냥 피곤하면 안하고 그러고 있습니다....ㅎㅎ 이불개기가 끝이나면 또 다른 도전이 부담스럽기도 하지만 계속해서 나가보려고 합니다~!

 

 

 

이제 오늘은 영어말하기대회에 나가게 되었는데요 ㅎㅎ 조금 있으면 시작;하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원고도 잘 숙지도 못하고 그러니까 좀 아쉬운 마음이 듭니다.. 조금 더 마음써서 했더라면 조금 더 좋은 성적이 나올 수도 있을껀데ㅜㅜ 지금 제 모습을 보면 터무니없이 ㅋㅋㅋ 부족하니까 그런 마음이 시작하기 얼마안되서 그런마음이 들어서 또 이렇게 글을 적어보는데 아무튼 잘 해보고 오겠습니다~!

 

 

 

저희 블로거님들은 오늘은 무엇으로 하루를 시작하셨나요~? 아침일찍일어나서 자기계발 하시는 분도 있을실꺼고, 휴대폰만 보고있는 분들도 있으실꺼고, 여러종류의 사람들이 있겠지만 우리모두 일어나서 이불한번 개고 하루를 시작하고 그걸 계속 지속해나가봐요~! 그러면 조금씩이지만 인생이 변화할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믿고 ㅎㅎ 계속 나아가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오늘부터 해보시길 바랄께요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ww.youtube.com/channel/UCLUpZciolnhzXMfogrEtWtw?view_as=subscriber

 

작은습관 만들기TV

안녕하세요. 작은습관이 큰 차이를 만든다는 말을 듣고 작은습관 만들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을 기록하고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www.youtube.com

유튜브 구독 좋아요 한 번씩 부탁드려요~!

 

이불개기 20일차~!

 

 

"Small Changes Make A Big Difference."

"작은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728x90

댓글